본문 바로가기

Camel Story

2017 상반기 워크샵 후기 1편_펜션소개

 

 


카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보셨겠지만
얼마 전, 카멜과 카멜인터내셔널 전 직원이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매년 직원이 늘고 있어서 음식사는 게 힘들어진 카멜 지기입니다..
이번에는 음식이 약간 부족해서 다음 워크샵에는 넉넉히 준비해야겠어요.
여튼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선발대 / 후발대 나눠서 출발했어요.


선발대 / 후발대 출발 조건은?
선발대는 먼저 가서 음식 구매 및 빨리 도착해서 세팅
후발대는 일 마무리 후 점심쯤에 출발하죠!


카멜 지기는 선발대여서 회사에 도착하자마자 출발했습니다.

 

 

 

 

 


차 안에는 워크샵 게임용품과 음식으로 가득가득 찼어요.
빨리 도착해서 게임 준비와 음식 준비를 해야 하기 때문에
점심은 김밥으로 때웠네요.. ᅲᅲ

 

 

 

 

근데 김밥이 생각보다 맛있네요??
혼자 다 먹었어요 ㅎㅎㅎㅎ


평일이라서 그런지 차도 안 막히고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네요.

 

 

 

 

 

바다가 보이는 도로가 나오면 도착했구나 생각하면 됩니다.
언제나 늘 익숙한 길이네요 ㅎㅎㅎㅎ

 

 

 

 

 


바다를 지나가 등장한 벚꽃길!
아직까지 벚꽃이 만개한 지역이 있었네요.
벚꽃을 보니 이번 워크샵 숙소가 기대된 카멜 지기~





<카멜 지기가 기대한 펜션 풍경>

 

 

 

 

잔디가 푸릇푸릇하고, 벚꽃이 휘날리던 펜션을 기대했던 카멜 지기

그. 런. 데!!!!




<실제 펜션 풍경>

 

 


현실은 공사 중???

황사가 몰아치고, 공사가 진행 중인 우리 펜션...
이게 정말 사실일까 확인 전화를 해봤지만.. 현실..ㅠㅠ

 

 

 

 

 

홈페이지에서 본 족구장은 온데간데없고
실시간으로 만들어지는 중...
이래서 사전 답사를 해야 되나 봅니다.
족구장이 오늘 안에 완성될까요?? ㅠㅠ

 

 

 

 

 

어쨌든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실이 정말 넓고 채광이 좋았어요.
하지만 새로 지은 건물이라서 그런지 새집 냄새가...
모든 창문을 열어 환기를 시켜놓고
보일러도 빵빵하게 틀었답니다 ㅎㅎㅎ
(후에 일어날 일을 모른 채 보일러를 빵빵하게 틀었어요)

 

 

 

 

총 3층인 독채펜션으로 2층엔 테라스와
방이 3개 그리고 3층엔 다락방까지
카멜의 많은 직원들이 머물 수 있는 큰 펜션이었어요!

 

 

 

 

 

카멜&카멜인터내셔널 전 직원의 모임 장소가 될 부엌
배가 고프면 무조건 여기로 오게 되어 있어요ㅎㅎㅎ

 

 

 

 

카멜 &카멜인터내셔널 직원들이 모일 바비큐장
실내에 바비큐장이 있어서 좋았어요 ㅎ

 

 

 

 


게다가 한쪽 구석에는 탁구대가 있네요.
탁구대에서는 물류창고 누가누가 치우나 대결을 했다는 후문입니다 ㅎㅎ
누가 이겼는지는 나중에 확인해봐야겠어요


펜션을 둘러본 뒤, 후발대가 도착하기 전 부랴부랴
짐들을 정리하기 시작했어요.

 

 

 

 

 


라면, 물, 고기 등등 미리 구매해둔 음식들을 정리했어요.

 

 

 

 

 


안주로 먹을 과자들도 보이네요.
이외에도 게임용품이랑 음식들이 많은데
늦게 도착한 팀 차에 있어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
26명이 모두 먹을 음식들을 가득가득 준비했답니다.


게다가 회 30만 원어치와 꽃게 20만 원어치가 있다는 사실!!
회는 2부에서 상세하게 리뷰 할게요.
우선, 먼저 꽃게를 보시겠습니다 ㅎㅎ

 

 

 

 

 


살아있는 꽃게가 박스마다 가득가득 담겨 있었어요.
이웃님의 안구 보호를 위해 젓가락은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ㅎㅎ
워크샵 요리사, 임과장님이 꽃게 쪄주셨는데 넘넘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사진은 못 찍은 후문...

 

 

 

 


사장님이 사다 주신 찐빵!
넘넘 맛있었어요~
역시 대부도는 찐빵이네요!

 

 

 

 

 

 

사이좋게 나눠먹는 카멜 직원들 ㅎㅎ


이제 준비를 마쳤으니 게임하러 가보실까요?!
이번 워크샵 게임은 "워크샵 준비위원회 위원장 임과장님"이 준비하셨어요.
게임과 먹방은 2부를 기대해주세요.
2편에는 추억의 만화주인공 슛돌이와 복면가왕
그리고 퐁퐁 전도사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출처 : http://multicamel.blog.me/220991642875 (카멜 공식 블로그)